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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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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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2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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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511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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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75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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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3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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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55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
관리자
2025-06-17
36716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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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3784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61893
- 288
- [기타] 국정 교과서의 본질과 이에 대처하는 교육 실천
- 관리자 2020-11-24 1319
- 287
- [기타] 교육 네비게이터 101 – “대한민국, 교육으로 다시 일어서..
- 관리자 2020-11-24 1306
- 286
- [기타] 교육개혁은 왜 실패하는가?(2)‐ 낡은 인프라와 졸속 접근
- 관리자 2020-11-18 1499
- 285
- [기타] 정말 교육을 바꾸려는 것일까…
- 관리자 2020-11-18 1460
- 284
- [기타] 김상곤 교육부장관에게 바란다
- 관리자 2020-11-18 1435
- 283
- [기타] 특목고·자사고의 일반고 전환 논란의 역사적 맥락과 해..
- 관리자 2020-11-18 1371
- 282
- [기타] [교육시사쟁점해설 1] ‘수능 절대평가제 전환’과 ‘외고..
- 관리자 2020-11-18 1426
- 281
- [기타] 교육개혁은 왜 실패하는가?(1)‐ 잘못된 진단, 잘못된 처방
- 관리자 2020-11-18 1431
- 280
- [기타] 교육을 하지 않으면 교육전문가가 되고 승진이 되는 세상
- 관리자 2020-11-18 1412
- 279
- [기타] 새 교육부 장관에게 바란다(3) – 문재인 정부의 교육공..
- 관리자 2020-11-18 14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