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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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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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2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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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510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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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72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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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3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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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54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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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6714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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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377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61892
- 368
- [기타] 역량의 바른 이해와 역량교육의 바른 접근(Revised)
- 관리자 2020-11-24 1315
- 367
- [기타]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의회
- 관리자 2020-11-24 1360
- 366
- [기타] ‘학교교육의 목표 = 핵심역량 함양’에 대한 긴급 문제제..
- 관리자 2020-11-24 1322
- 365
- [기타] 유아기 영어교육, 무엇이 최우선 판단 기준이어야 할까?
- 관리자 2020-11-24 1313
- 364
- [기타] 학교제도는 과연 재판받아 마땅한가?
- 관리자 2020-11-24 1321
- 363
- [기타] “대입전형과 수능시험이 선발 목적이라고?” ‐2030년 새..
- 관리자 2020-11-24 1327
- 362
- [기타] 진보교육감이 적신호를 극복하려면 – 마이클 풀란, 교육..
- 관리자 2020-11-24 1268
- 361
- [기타] 일본의 교육개혁 2015‐2024 그리고 계속되는 개혁
- 관리자 2020-11-24 1342
- 360
- [기타] 도덕교사, ‘도덕교육’을 고민하다
- 관리자 2020-11-24 1299
- 359
- [기타] 새로운 방식의 대입전형 논의를 제안한다
- 관리자 2020-11-24 12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