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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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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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2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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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510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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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72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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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3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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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54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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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6714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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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377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61892
- 378
- [기타] 학종 폐지와 수능 비중 확대가 학교교육을 망치는 이유
- 관리자 2020-11-24 1271
- 377
- [기타] 2022년 이후의 새로운 대입전형 방안을 제안한다(Revised)
- 관리자 2020-11-24 1325
- 376
- [기타] ‘대입시 개혁, 발상부터 확 바꾸자!’ (일본의 육성형 입..
- 관리자 2020-11-24 1324
- 375
- [기타] 똑같은 교사용 지도서 보급, 최선일까?
- 관리자 2020-11-24 1246
- 374
- [기타] 학종은 기적의 지름길이 아니다
- 관리자 2020-11-24 1321
- 373
- [기타] “수시 비중이 준다고 해서 정시가 느는 것은 아니다.”
- 관리자 2020-11-24 1253
- 372
- [기타] 대학입시, 공정성 뿐 아니라 교육적 타당성도 함께 생각해..
- 관리자 2020-11-24 1285
- 371
- [기타] 역량 교육 관련 8가지 핵심 질문에 답하다
- 관리자 2020-11-24 1295
- 370
- [기타] 놀이가 밥이라고?
- 관리자 2020-11-24 1304
- 369
- [기타] 다양한 교원단체 설립의 자유를 가로막는 정부의 직무유기
- 관리자 2020-11-24 1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