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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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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513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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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857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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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2157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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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3109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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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695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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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7047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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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440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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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2270
- 2806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5) ‐인지부하 편‐
- 관리자 2020-12-03 4088
- 2805
- [기타] 교육부 특별교부금에 얽힌 얘기 한토막
- 관리자 2020-12-03 4030
- 2804
- [기타] 수능은 불공정한 시험이다, 왜?
- 관리자 2020-12-03 3927
- 2803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4) ‐작업기억편‐
- 관리자 2020-12-03 4169
- 2802
- [기타] 수능의 ‘근본적인 문제’는 어디에 있는가?
- 관리자 2020-12-03 3996
- 2801
- [기타] 수능 출제오류를 막는 최선의 길 – 프로세스 혁신!
- 관리자 2020-12-03 4027
- 2800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3) ‐‘동기유발’ 편‐
- 관리자 2020-12-03 4061
- 2799
- [기타] 배움과 쉼의 선순환이 필요하다
- 관리자 2020-12-03 4292
- 2798
- [기타] 초등수영교육,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 관리자 2020-12-03 3986
- 2797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2) ‐주의력 편‐
- 관리자 2020-12-03 40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