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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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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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4195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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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12114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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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12302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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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23093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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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27239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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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26761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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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438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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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51460
- 373
- [기타] “수시 비중이 준다고 해서 정시가 느는 것은 아니다.”
- 관리자 2020-11-24 1186
- 372
- [기타] 대학입시, 공정성 뿐 아니라 교육적 타당성도 함께 생각해..
- 관리자 2020-11-24 1220
- 371
- [기타] 역량 교육 관련 8가지 핵심 질문에 답하다
- 관리자 2020-11-24 1229
- 370
- [기타] 놀이가 밥이라고?
- 관리자 2020-11-24 1240
- 369
- [기타] 다양한 교원단체 설립의 자유를 가로막는 정부의 직무유기
- 관리자 2020-11-24 1235
- 368
- [기타] 역량의 바른 이해와 역량교육의 바른 접근(Revised)
- 관리자 2020-11-24 1229
- 367
- [기타]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의회
- 관리자 2020-11-24 1278
- 366
- [기타] ‘학교교육의 목표 = 핵심역량 함양’에 대한 긴급 문제제..
- 관리자 2020-11-24 1245
- 365
- [기타] 유아기 영어교육, 무엇이 최우선 판단 기준이어야 할까?
- 관리자 2020-11-24 1236
- 364
- [기타] 학교제도는 과연 재판받아 마땅한가?
- 관리자 2020-11-24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