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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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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9274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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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13814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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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13539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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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8402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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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30380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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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7664
- 347
- [기타] 교육을 넘보는 어제의 촛불, 오늘의 적폐님 전상서
- 관리자 2020-11-24 1081
- 346
- [기타] 가상 뉴스‐“교육부, 2022학년도 대입전형 기본방향 발표..
- 관리자 2020-11-24 1130
- 345
- [기타] 모든 학생을 위한 새로운 과학고를 위해
- 관리자 2020-11-24 1129
- 344
- [기타] 선거교육과 학생 모의투표는 민주시민교육의 기본이다
- 관리자 2020-11-24 1155
- 343
- [기타] 교장 제도, 승진제와 공모제의 제도 간 경쟁 도입 시급하다
- 관리자 2020-11-24 1101
- 342
- [기타] 수능 개편 1년 유예 결정을 의미있게 만드는 길
- 관리자 2020-11-24 1078
- 341
- [기타] 2021 수능 졸속안, 대한민국 교육의 희망을 지운다!
- 관리자 2020-11-24 1089
- 340
- [기타] 수능 체제, 과도기안과 중장기안을 제안한다! (Revised)
- 관리자 2020-11-24 1076
- 339
- [기타] 현직 고등학교 교사가 바라본 교육부의 2021학년도 수능 개..
- 관리자 2020-11-24 1075
- 338
- [기타] 임용절벽? 학급규모 적정화의 기회!
- 관리자 2020-11-24 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