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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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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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2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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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510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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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72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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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3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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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54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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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6714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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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377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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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1892
- 388
- [기타] 대입전형 논의, 치명적 문제점을 고발한다!
- 관리자 2020-11-24 1336
- 387
- [기타] 오는 8월말 우리는 여전히 실망하게 된다
- 관리자 2020-11-24 1309
- 386
- [기타] 많이 가르치면 많이 배울까?
- 관리자 2020-11-24 1282
- 385
- [기타] 헤드 스타트의 힘: 교육의 미래? 유초등 교사에게 물어라
- 관리자 2020-11-24 1258
- 384
- [기타] 우리 교육개혁 성공 조건: ‘마이클 풀란’의 제안 재이해
- 관리자 2020-11-24 1270
- 383
- [기타] [교육부의 ‘대입제도 국가교육회의 이송안’에 대한 논평]..
- 관리자 2020-11-24 1302
- 382
- [기타] 일본 새 수능시험의 ‘서술형’, 한국도 당장 도입 가능하..
- 관리자 2020-11-24 1333
- 381
- [기타] 대륙열차, 잉여인간, 민주시민성, 교사혁명
- 관리자 2020-11-24 1307
- 380
- [기타] 누가 교육을 망치고 있는가?
- 관리자 2020-11-24 1316
- 379
- [기타] 교사의 눈으로 바라본 학생부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 관리자 2020-11-24 1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