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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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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513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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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857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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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2158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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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3112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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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696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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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7049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5440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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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2270
- 2816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3) – 대입전형(수능) 미래방향 4가지, 사..
- 관리자 2020-12-03 4189
- 2815
- [기타]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사회성·감성 수업
- 관리자 2020-12-03 4144
- 2814
- [기타] ‘현실적으로’ 수능이 갈 길은?
- 관리자 2020-12-03 3974
- 2813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7) ‐사회적 뇌 편‐
- 관리자 2020-12-03 4158
- 2812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2) – 중앙정부가 중앙집권적으로 교육..
- 관리자 2020-12-03 4058
- 2811
- [기타] ‘오장풍 사건’ 당시 놓친 것 : 지금이라도 언론의 학교..
- 관리자 2020-12-03 4331
- 2810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6) ‐자기체계 편‐
- 관리자 2020-12-03 4124
- 2809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1) – ‘학력(學力)’에 대한 잘못된 인..
- 관리자 2020-12-03 4291
- 2808
- [기타] 학교교육 혁신(5) – ‘미친 짓’ 그만두자!
- 관리자 2020-12-03 4081
- 2807
- [기타] 새해, ‘교육 30년지대계’ 논의를 시작하자!
- 관리자 2020-12-03 1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