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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
관리자
2025-10-13
1513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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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857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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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2158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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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3112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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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696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
관리자
2025-06-17
37049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5440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62270
- 2836
- [기타] 아동의 권리로서의 ‘놀이’
- 관리자 2020-12-03 1880
- 2835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 (12) – 대입전형의 미래를 위한 제언(3):..
- 관리자 2020-12-03 4197
- 2834
- [기타] 미국 교육학회 AERA2015 발표내용 중 주목할 내용(1) – 왜 ..
- 관리자 2020-12-03 3980
- 2833
- [기타] 불의에 가만있지 않는 민주시민, ‘세월호이후교육’의 ..
- 관리자 2020-12-03 4136
- 2832
- [기타] [특별호] 뇌에 관한 아주 놀라운 발견 10가지
- 관리자 2020-12-03 4075
- 2831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 (11) – 대입전형의 미래를 위한 제언(2):..
- 관리자 2020-12-03 4093
- 2830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 (10) – 포스트5.31 신교육체제, Maine주를 ..
- 관리자 2020-12-03 4209
- 2829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9) – ‘포스트 5.31 교육체제’, 어디로 ..
- 관리자 2020-12-03 4462
- 2828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 (8) – 대입전형의 미래를 위한 제언 (1):..
- 관리자 2020-12-03 4187
- 2827
- [기타] 학교 인성교육 의무화 시대, 출발은 교사의 회복부터
- 관리자 2020-12-03 41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