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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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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9266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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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13803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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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13531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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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8394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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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3036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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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7652
- 387
- [기타] 오는 8월말 우리는 여전히 실망하게 된다
- 관리자 2020-11-24 1112
- 386
- [기타] 많이 가르치면 많이 배울까?
- 관리자 2020-11-24 1069
- 385
- [기타] 헤드 스타트의 힘: 교육의 미래? 유초등 교사에게 물어라
- 관리자 2020-11-24 1062
- 384
- [기타] 우리 교육개혁 성공 조건: ‘마이클 풀란’의 제안 재이해
- 관리자 2020-11-24 1074
- 383
- [기타] [교육부의 ‘대입제도 국가교육회의 이송안’에 대한 논평]..
- 관리자 2020-11-24 1114
- 382
- [기타] 일본 새 수능시험의 ‘서술형’, 한국도 당장 도입 가능하..
- 관리자 2020-11-24 1138
- 381
- [기타] 대륙열차, 잉여인간, 민주시민성, 교사혁명
- 관리자 2020-11-24 1120
- 380
- [기타] 누가 교육을 망치고 있는가?
- 관리자 2020-11-24 1119
- 379
- [기타] 교사의 눈으로 바라본 학생부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 관리자 2020-11-24 1119
- 378
- [기타] 학종 폐지와 수능 비중 확대가 학교교육을 망치는 이유
- 관리자 2020-11-24 1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