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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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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5444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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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2204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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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2521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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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3566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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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8121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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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7421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54817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62748
- 2866
- [기타] 교육개혁 새패러다임(5): 학교교육 목표로서의 시민정신
- 관리자 2020-12-03 4293
- 2865
- [기타] 교육계에도 ‘뻥’과 ‘구라’가 있을까?
- 관리자 2020-12-03 4276
- 2864
- [기타] 학교교육 혁신(2) – 교사에 의한, 교사와 함께!
- 관리자 2020-12-03 4279
- 2863
- [기타] 학교교육 혁신(1) ‐온타리오 주 학교교육 혁신이 주는 시..
- 관리자 2020-12-03 4137
- 2862
- [기타] 교육개혁 새패러다임 (4): 교육개혁 추진 조직과 절차
- 관리자 2020-12-03 1897
- 2861
- [기타] ‘공교육 규제 및 사교육 조장 특별법’ 유감
- 관리자 2020-12-03 4256
- 2860
- [기타] 영화 ‘인사이드 아웃’과 감정 수업
- 관리자 2020-12-03 4523
- 2859
- [기타] 학습부진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 관리자 2020-12-03 4179
- 2858
- [기타] ‘뇌친화적 교과서 필수 점검사항 24’를 제안한다!
- 관리자 2020-12-03 4132
- 2857
- [기타] 빅 아이디어, 교과서 집필에 반드시 반영돼야!
- 관리자 2020-12-03 4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