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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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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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9266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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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13803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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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13531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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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8394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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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3036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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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7652
- 417
- [기타] 교실 내 교사가 늘어나면 기초학력 보장에 도움이 될까?
- 관리자 2020-11-25 1154
- 416
- [기타] 포스트휴먼과 운동하는 뇌
- 관리자 2020-11-25 1120
- 415
- [기타] 학교교육의 개혁을 가로막는 잘못된 믿음 15 (3)
- 관리자 2020-11-25 1162
- 414
- [기타] ‘다시, 학교’는 한국교육에 무엇을 남겼나?
- 관리자 2020-11-24 1127
- 413
- [기타] 혁신적인 수업방법 적용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이유
- 관리자 2020-11-24 1060
- 412
- [기타] 학교교육의 개혁을 가로막는 잘못된 믿음 15 (2)
- 관리자 2020-11-24 1136
- 411
- [기타] 인공지능 ‘도로보군’은 왜 도전을 멈추었는가?
- 관리자 2020-11-24 1144
- 410
- [기타] 학교교육의 개혁을 가로막는 잘못된 믿음 15 (1)
- 관리자 2020-11-24 1112
- 409
- [기타] ‘2020 서울 학생 기초학력 보장방안’을 처음으로 복원해..
- 관리자 2020-11-24 1109
- 408
- [기타] 교육청 교육과정을 만들자!
- 관리자 2020-11-24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