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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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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194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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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501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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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59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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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25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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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40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
관리자
2025-06-17
36701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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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3761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61880
- 2895
- [기타] 스승의 날을 스승에게 돌려주자
- 관리자 2020-12-03 4508
- 2894
- [기타] 교육 네비게이터 101 – “바보야, 문제는 GPS야!”
- 관리자 2020-12-03 4457
- 2893
- [기타] 2030년 바람직한 미래학교 구상(5): 학습의 자기책임, 다양..
- 관리자 2020-12-03 4606
- 2892
- [기타] 대학구조개혁 해체(1): 대학구조개혁과 지방대(비수도권대..
- 관리자 2020-12-03 4615
- 2891
- [기타] 고교 맞춤형 교육? 통합형교육과정과 대입제도로 다시 획..
- 관리자 2020-12-03 4628
- 2890
- [기타] 『학업성취도 격차의 해부학(The Anatomy of Achievement Gap) 』..
- 관리자 2020-12-03 4668
- 2889
- [기타] 학교교육 혁신(12)‐2030년 바람직한 미래학교 구상(4): 교..
- 관리자 2020-12-03 4552
- 2888
- [기타] 보이텔스바하 원칙에 비추어본 세월호 계기수업 논란
- 관리자 2020-12-03 4410
- 2887
- [기타] 세월호 2주기에 학교가 해야 할 일, 민주시민교육
- 관리자 2020-12-03 4483
- 2886
- [기타] 학교교육 혁신(11)‐2030년 바람직한 미래학교 구상(3): 미..
- 관리자 2020-12-03 4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