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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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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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28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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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19870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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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0538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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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130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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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5920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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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5307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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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2451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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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0712
- 1158
- [연구보고서] 우리 아이들의 지식교육을 누가 책임질 것인가?
- 관리자 2020-11-27 4980
- 1157
- [연구보고서] 과정중심평가로 교과역량을 기르려면?
- 관리자 2020-11-27 5067
- 1156
- [연구보고서] 학교 밖 청소년 수당 지급, 어떻게 볼 것인가?
- 관리자 2020-11-27 4962
- 1155
- [연구보고서] 유아기에 무엇을, 어떻게 배울지? 부모와 일반인의 변화..
- 관리자 2020-11-27 5235
- 1154
- [연구보고서] 민주주의의 위기와 교육
- 관리자 2020-11-27 4866
- 1153
- [연구보고서] 지식보다 역량을 강조하는 교육과정의 가능성과 한계 ‐2015..
- 관리자 2020-11-27 4983
- 1152
- [연구보고서] IB 교육과정 도입이 학교교육 혁신에 희망이 될 수 있는가?
- 관리자 2020-11-27 4748
- 1151
- [연구보고서] [써머힐학교 교감 인터뷰] 방종 없는 자유는 비강제와 평..
- 관리자 2020-11-27 4843
- 1150
- [연구보고서] 네모난 방에 갇힌 아이들
- 관리자 2020-11-27 4809
- 1149
- [연구보고서] 참고 또 참은 교사 덕에 노각의 싹을 틔운 아이들
- 관리자 2020-11-27 4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