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1604개,
38/160페이지
-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
관리자
2025-07-04
8785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
관리자
2025-06-19
13280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
관리자
2025-06-17
13048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
관리자
2025-03-24
7909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29642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37176
- 1228
- [연구보고서] 교육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가 아닌 현실
- 관리자 2020-11-27 4808
- 1227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8): 인공지능은 사람이 아니..
- 관리자 2020-11-27 4990
- 1226
- [연구보고서]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 내년부터는 볼 수 없다
- 관리자 2020-11-27 4822
- 1225
- [연구보고서] ‘일반고 살리기’의 진정한 의미와 가능성
- 관리자 2020-11-27 5003
- 1224
- [연구보고서] 교사전문성 연수(4):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4) – ‘감..
- 관리자 2020-11-27 4860
- 1223
- [연구보고서] 민주시민교육이 실력주의교육의 혁신적 대안으로 수용되..
- 관리자 2020-11-27 1372
- 1222
- [연구보고서] ‘개별화 지도’는 ‘1:1 맞춤지도’라는 미신
- 관리자 2020-11-27 4604
- 1221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7): 인간을 탐구하다. 도대체 ..
- 관리자 2020-11-27 4779
- 1220
- [연구보고서] 방학 중 학력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숙제정책 제안
- 관리자 2020-11-27 4842
- 1219
- [연구보고서] ‘비결’ 없는 핀란드의 성공적 교육
- 관리자 2020-11-27 4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