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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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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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183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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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476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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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44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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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11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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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19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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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6690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53745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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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1855
- 638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3) – 대입전형(수능) 미래방향 4가지, 사..
- 관리자 2020-12-03 4162
- 637
- [기타]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사회성·감성 수업
- 관리자 2020-12-03 4120
- 636
- [기타] ‘현실적으로’ 수능이 갈 길은?
- 관리자 2020-12-03 3950
- 635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7) ‐사회적 뇌 편‐
- 관리자 2020-12-03 4136
- 634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2) – 중앙정부가 중앙집권적으로 교육..
- 관리자 2020-12-03 4033
- 633
- [기타] ‘오장풍 사건’ 당시 놓친 것 : 지금이라도 언론의 학교..
- 관리자 2020-12-03 4309
- 632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6) ‐자기체계 편‐
- 관리자 2020-12-03 4102
- 631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1) – ‘학력(學力)’에 대한 잘못된 인..
- 관리자 2020-12-03 4272
- 630
- [기타] 학교교육 혁신(5) – ‘미친 짓’ 그만두자!
- 관리자 2020-12-03 4058
- 629
- [기타] 새해, ‘교육 30년지대계’ 논의를 시작하자!
- 관리자 2020-12-03 16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