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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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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5421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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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5492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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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2158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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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29072
- 652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 (10) – 포스트5.31 신교육체제, Maine주를 ..
- 관리자 2020-12-03 3536
- 651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9) – ‘포스트 5.31 교육체제’, 어디로 ..
- 관리자 2020-12-03 3790
- 650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 (8) – 대입전형의 미래를 위한 제언 (1):..
- 관리자 2020-12-03 3520
- 649
- [기타] 학교 인성교육 의무화 시대, 출발은 교사의 회복부터
- 관리자 2020-12-03 3483
- 648
- [기타] [교육저널 특별호] 선행학습 금지법 논란, 정답은 딴 데 있..
- 관리자 2020-12-03 3449
- 647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7) – 미국의 차세대 평가와 한국 내신‧..
- 관리자 2020-12-03 3492
- 646
- [기타] 인성교육 성공을 위한 10가지 긴급제언!
- 관리자 2020-12-03 3339
- 645
- [기타] 두뇌기반교육에서 길을 찾다!(10) ‐학습부진 편(2)‐
- 관리자 2020-12-03 3639
- 644
- [기타] 교육 30년지대계(6) – 삶의 교육, 중등교육과정의 지역화..
- 관리자 2020-12-03 1573
- 643
- [기타] 교육평가가 교육을 교육답게 하기 위한 몇 가지 조건
- 관리자 2020-12-03 3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