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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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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9553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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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9802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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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2059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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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24300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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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23850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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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41160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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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49245
- 1648
- [기타] 대륙열차, 잉여인간, 민주시민성, 교사혁명
- 관리자 2020-11-24 1224
- 1647
- [기타] 누가 교육을 망치고 있는가?
- 관리자 2020-11-24 1235
- 1646
- [기타] 교사의 눈으로 바라본 학생부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 관리자 2020-11-24 1233
- 1645
- [기타] 학종 폐지와 수능 비중 확대가 학교교육을 망치는 이유
- 관리자 2020-11-24 1182
- 1644
- [연구보고서] 취약청소년 자립지원 모형 개발
- 관리자 2020-11-24 4339
- 1643
- [기타] 2022년 이후의 새로운 대입전형 방안을 제안한다(Revised)
- 관리자 2020-11-24 1237
- 1642
- [기타] ‘대입시 개혁, 발상부터 확 바꾸자!’ (일본의 육성형 입..
- 관리자 2020-11-24 1239
- 1641
- [연구보고서] 인터넷중독 기숙형 치료학교 프로그램 개발 연구
- 관리자 2020-11-24 4606
- 1640
- [기타] 똑같은 교사용 지도서 보급, 최선일까?
- 관리자 2020-11-24 1162
- 1639
- [연구보고서] 자살위기 청소년을 위한 사이버상담 개입 프로그램 개발
- 관리자 2020-11-24 4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