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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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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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5664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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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9383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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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9267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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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5006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25784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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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3795
- 2348
- [연구보고서] 진보교육감 시대의 딜레마와 돌파구
- 관리자 2020-11-27 3129
- 2347
- [연구보고서] 경직된 교육제도의 운용
- 관리자 2020-11-27 4684
- 2346
- [연구보고서] 혁신학교 학력(學力) 저하에 대한 교육감협의회의 우려스..
- 관리자 2020-11-27 4429
- 2345
- [연구보고서] 평가의 공정성을 강조하는 자는 교육을 생각하지 않는 자..
- 관리자 2020-11-27 4391
- 2344
- [연구보고서] 중등 교원 임용 체제 변화를 위한 제안 – 을 제안한다
- 관리자 2020-11-27 4053
- 2343
- [연구보고서] 교육부의 과감한 내부 혁신과 역량 강화가 필요한 때!
- 관리자 2020-11-27 4439
- 2342
- [연구보고서] 교육과정 연계 모의선거의 전면제도화, 서둘러야 한다
- 관리자 2020-11-27 4395
- 2341
- [연구보고서] “그 날 이후” 우리에게 남겨진 과제, 무엇을 어떻게 해..
- 관리자 2020-11-27 4470
- 2340
- [연구보고서] [‘22학년도 대입제도 개편 방안’에 대한 논평] 현 정권..
- 관리자 2020-11-27 3085
- 2339
- [연구보고서] 중간리더십(LftM)의 바른 이해와 한국 교육에 주는 시사점
- 관리자 2020-11-27 3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