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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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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2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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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510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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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72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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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3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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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54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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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6713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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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377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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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1891
- 2935
- [기타] 교육 네비게이터 101 – “대학입시, 원칙을 지켜라!”
- 관리자 2020-12-03 4921
- 2934
- [기타] 국가교육위원회 설립 방향
- 관리자 2020-12-03 4476
- 2933
- [기타] 대학생과 성인을 위한 공적 직무능력평가 도입 필요
- 관리자 2020-12-03 4539
- 2932
- [기타] 대선 교육공약 개발을 위한 가이드라인 10가지
- 관리자 2020-12-03 4953
- 2931
- [기타] “샘”이라는 말
- 관리자 2020-12-03 4574
- 2930
- [기타] ‘교육 불평등’에 관한 7인의 해법 (서울국제교육포럼 중..
- 관리자 2020-12-03 4683
- 2929
- [기타]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다. 대입제도에도 분노한다.
- 관리자 2020-12-03 4669
- 2928
- [기타] 신실력주의사회 구축을 향하여(2): 신실력주의사회의 경..
- 관리자 2020-12-03 4558
- 2927
- [기타] 미래사회, 이런 교사만 생존한다
- 관리자 2020-12-03 4608
- 2926
- [기타] 계기교육 혹은 사회현안교육을 어떤 원칙으로 할 것인가
- 관리자 2020-12-03 4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