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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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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4206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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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1510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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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1772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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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273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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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7354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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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6713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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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377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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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1891
- 2925
- [기타] 진보교육운동의 독점 시장 해체에 따른 교원 단체들의 선..
- 관리자 2020-12-03 4591
- 2924
- [기타] 교육 네비게이터 101 – “수월성과 형평, 두 토끼를 잡아..
- 관리자 2020-12-03 4486
- 2923
- [기타] 신실력주의사회 구축을 향하여(1) : 신실력주의사회 기본 ..
- 관리자 2020-12-03 4614
- 2922
- [기타] ‘교육부 해체와 국가교육위원회 설립’ 주장, 타당성이 ..
- 관리자 2020-12-03 4437
- 2921
- [기타] 서울 주요 대학 입학전형의 결과, 외면하고 있을 것인가?
- 관리자 2020-12-03 4460
- 2920
- [기타] 4차 산업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대입전형 모색
- 관리자 2020-12-03 4612
- 2919
- [기타] 교사와 청소년의 정치배제 극복과 보이텔스바흐 원칙
- 관리자 2020-12-03 4553
- 2918
- [기타] 진보 교육감은 “사교육비 경감”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
- 관리자 2020-12-03 4572
- 2917
- [기타] [서울시교육청 미래교육준비협의체 발대식 연설문] 미래사..
- 관리자 2020-12-03 4370
- 2916
- [기타] 학습자를 존중하는 교육현장 중심의 교육개혁 필요
- 관리자 2020-12-03 4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