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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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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9802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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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16666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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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17461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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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27728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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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2367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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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1815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48543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
관리자
2025-01-14
56328
- 2358
- [연구보고서] 학교 밖 청소년 수당 지급, 어떻게 볼 것인가?
- 관리자 2020-11-27 4889
- 2357
- [연구보고서] 유아기에 무엇을, 어떻게 배울지? 부모와 일반인의 변화..
- 관리자 2020-11-27 5182
- 2356
- [연구보고서] 민주주의의 위기와 교육
- 관리자 2020-11-27 4797
- 2355
- [연구보고서] 지식보다 역량을 강조하는 교육과정의 가능성과 한계 ‐2015..
- 관리자 2020-11-27 4929
- 2354
- [연구보고서] IB 교육과정 도입이 학교교육 혁신에 희망이 될 수 있는가?
- 관리자 2020-11-27 4679
- 2353
- [연구보고서] [써머힐학교 교감 인터뷰] 방종 없는 자유는 비강제와 평..
- 관리자 2020-11-27 4777
- 2352
- [연구보고서] 네모난 방에 갇힌 아이들
- 관리자 2020-11-27 4734
- 2351
- [연구보고서] 참고 또 참은 교사 덕에 노각의 싹을 틔운 아이들
- 관리자 2020-11-27 4744
- 2350
- [연구보고서] 공정한 대입보다 교육적인 대입을 고민하자
- 관리자 2020-11-27 4784
- 2349
- [연구보고서] 현 정부의 국가교육위원회 구상이 실패할 수밖에 없는 이..
- 관리자 2020-11-27 50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