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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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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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250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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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6552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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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6419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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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2253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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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0549
- 2343
- [연구보고서] 교육부의 과감한 내부 혁신과 역량 강화가 필요한 때!
- 관리자 2020-11-27 4369
- 2342
- [연구보고서] 교육과정 연계 모의선거의 전면제도화, 서둘러야 한다
- 관리자 2020-11-27 4334
- 2341
- [연구보고서] “그 날 이후” 우리에게 남겨진 과제, 무엇을 어떻게 해..
- 관리자 2020-11-27 4409
- 2340
- [연구보고서] [‘22학년도 대입제도 개편 방안’에 대한 논평] 현 정권..
- 관리자 2020-11-27 3031
- 2339
- [연구보고서] 중간리더십(LftM)의 바른 이해와 한국 교육에 주는 시사점
- 관리자 2020-11-27 3139
- 2338
- [연구보고서] 지속되는 아동폭력, 돌봄 행위에 대한 보상, 근무여건 개..
- 관리자 2020-11-27 3179
- 2337
- [연구보고서] 공론화라는 이름의 우민화
- 관리자 2020-11-27 3075
- 2336
- [연구보고서] 김상곤 교육부 장관이 사퇴하고 대통령이 상황 수습에 나..
- 관리자 2020-11-27 3037
- 2335
- [연구보고서] [논평] 대입제도개편 공론화 결과는 원천무효다!
- 관리자 2020-11-27 3102
- 2334
- [연구보고서] 수학교육, 혁명적 발상 전환이 필요하다
- 관리자 2020-11-27 2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