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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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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3043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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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3083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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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12775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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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16915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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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16635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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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33493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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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40893
- 2873
- [기타] 진보교육감들의 집단적 목소리를 듣고 싶다
- 관리자 2020-12-03 1755
- 2872
- [기타] 교권과 인권은 제로섬이 아니다
- 관리자 2020-12-03 3884
- 2871
- [기타] 교육개혁 새패러다임(6): 미래교육을 위한 교사의 역량과 ..
- 관리자 2020-12-03 4053
- 2870
- [기타] 대입제도, 무엇이 문제인가?
- 관리자 2020-12-03 4010
- 2869
- [기타] 학교교육 혁신(4) – 온타리오 주 학교교육 혁신이 주는 시..
- 관리자 2020-12-03 4021
- 2868
- [기타] 학부모시민이 바뀌면 학교와 지역사회, 세상이 바뀐다
- 관리자 2020-12-03 3794
- 2867
- [기타] 학교교육 혁신(3) – ‘지식·역량·학력’의 바른 이해와 ..
- 관리자 2020-12-03 3832
- 2866
- [기타] 교육개혁 새패러다임(5): 학교교육 목표로서의 시민정신
- 관리자 2020-12-03 3889
- 2865
- [기타] 교육계에도 ‘뻥’과 ‘구라’가 있을까?
- 관리자 2020-12-03 3842
- 2864
- [기타] 학교교육 혁신(2) – 교사에 의한, 교사와 함께!
- 관리자 2020-12-03 3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