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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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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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6822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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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6880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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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16420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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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20763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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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20415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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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3728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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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45336
- 2412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6): 사람만이 권리의 주체가 되..
- 관리자 2020-11-27 4878
- 2411
- [연구보고서] 산학 대화와 협력으로 본격적인 경제시민교육을!
- 관리자 2020-11-27 4922
- 2410
- [연구보고서] 교육개혁의 주춧돌은 교사의 비판적 사고역량 강화
- 관리자 2020-11-27 4981
- 2409
- [연구보고서] 교사전문성 연수(2):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2) – “작..
- 관리자 2020-11-27 5001
- 2408
- [연구보고서] 교사전문성 연수(1):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1) – “정..
- 관리자 2020-11-27 4858
- 2407
- [연구보고서] 어떤 선생님의 교재와 진도
- 관리자 2020-11-27 5011
- 2406
- [연구보고서] 초·중등교육 제자리 찾기: 아동에겐 페다고지를 적용해..
- 관리자 2020-11-27 4877
- 2405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5): 사람은 왜 특별하고 존엄한..
- 관리자 2020-11-27 4951
- 2404
- [연구보고서] 문제는 마인드 셋이다
- 관리자 2020-11-27 4653
- 2403
- [연구보고서] 학생중심교육 실현 위해 DI, GRR 도입 시급해
- 관리자 2020-11-27 5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