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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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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5844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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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9771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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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9555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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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5198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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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2622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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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4040
- 2910
- [기타] 실력주의사회에 대한 오해(3): 학벌 타파를 통한 신세습사..
- 관리자 2020-12-03 4008
- 2909
- [기타] 우민화·획일화교육정책, 불평등교육정책 이제 바꾸어야 ..
- 관리자 2020-12-03 4239
- 2908
- [기타] 민병희 교육감표 책임교육의 현장을 다녀오다
- 관리자 2020-12-03 3966
- 2907
- [기타] 반환점을 돈 2기 진보교육감 – 진보적 교육감, 진보의 교..
- 관리자 2020-12-03 3818
- 2906
- [기타] 교육 네비게이터 101 – “보수, 좌향좌! 진보, 우향우!”
- 관리자 2020-12-03 3897
- 2905
- [기타] 한국 학교교육 변혁을 위한 10가지 질문과 10가지 대안
- 관리자 2020-12-03 3919
- 2904
- [기타] 교육개혁 새패러다임(8): 학습효율성 제고 위한 근본 방안
- 관리자 2020-12-03 3760
- 2903
- [기타] 대학원평가정책에 대한 제언
- 관리자 2020-12-03 3944
- 2902
- [기타] 20대 국회, 전교조 합법화입법부터 시작하라
- 관리자 2020-12-03 3944
- 2901
- [기타] 학교혁신, 먼저 ‘다홍치마주의’ 극복에서 시작하자
- 관리자 2020-12-03 4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