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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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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5012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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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8419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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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8275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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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4297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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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24931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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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3078
- 2893
- [기타] 2030년 바람직한 미래학교 구상(5): 학습의 자기책임, 다양..
- 관리자 2020-12-03 4003
- 2892
- [기타] 대학구조개혁 해체(1): 대학구조개혁과 지방대(비수도권대..
- 관리자 2020-12-03 4049
- 2891
- [기타] 고교 맞춤형 교육? 통합형교육과정과 대입제도로 다시 획..
- 관리자 2020-12-03 4057
- 2890
- [기타] 『학업성취도 격차의 해부학(The Anatomy of Achievement Gap) 』..
- 관리자 2020-12-03 4060
- 2889
- [기타] 학교교육 혁신(12)‐2030년 바람직한 미래학교 구상(4): 교..
- 관리자 2020-12-03 3986
- 2888
- [기타] 보이텔스바하 원칙에 비추어본 세월호 계기수업 논란
- 관리자 2020-12-03 3830
- 2887
- [기타] 세월호 2주기에 학교가 해야 할 일, 민주시민교육
- 관리자 2020-12-03 3897
- 2886
- [기타] 학교교육 혁신(11)‐2030년 바람직한 미래학교 구상(3): 미..
- 관리자 2020-12-03 3831
- 2885
- [기타] 교육개혁 새패러다임(7): 교육개혁 접근 전략
- 관리자 2020-12-03 3821
- 2884
- [기타] 제20대 국회, 교육개혁의 중심이 되어 교육을 혁신하기 바..
- 관리자 2020-12-03 3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