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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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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4902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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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8355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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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8210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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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4157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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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2477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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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2938
- 2850
- [기타] 교육개혁의 새 패러다임 탐색(1) : 5.31 교육개혁 해체
- 관리자 2020-12-03 3583
- 2849
- [기타] 교육혁신지구, 국가주의 공교육에서 주민자치 공교육으..
- 관리자 2020-12-03 3728
- 2848
- [기타] ‘교육감 직선제 폐지 논쟁’ – 3가지 판정기준을 제안한..
- 관리자 2020-12-03 3541
- 2847
- [기타] 최연소? 수석합격?
- 관리자 2020-12-03 3560
- 2846
- [기타] 불공정한 학교교육, 도덕성 회복이 시급하다!
- 관리자 2020-12-03 3564
- 2845
- [기타] 교육개혁을 위해 던져야 할 바른 질문
- 관리자 2020-12-03 3487
- 2844
- [기타] 입헌주의의 전사, 김승환 교육감을 위한 변론 – 대통령..
- 관리자 2020-12-03 3393
- 2843
- [기타] 초등 교과서에 한자병기 방침이 철회되어야 하는 뇌과학..
- 관리자 2020-12-03 1601
- 2842
- [기타] 2015개정교육과정 추진, 지금이라도 급브레이크를 밟아야!
- 관리자 2020-12-03 3516
- 2841
- [기타] A, B 양국의 교육과정 개정절차를 긴급 비교하고 한국의 절..
- 관리자 2020-12-03 3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