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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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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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6822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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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6880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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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16420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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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20763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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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20415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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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37289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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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45336
- 2382
- [연구보고서] ‘SKY 캐슬’, 다시 이야기 ③ : 대입전형의 ‘공정성’에 ..
- 관리자 2020-11-27 4819
- 2381
- [연구보고서] ‘SKY 캐슬’, 다시 이야기 ②
- 관리자 2020-11-27 4862
- 2380
- [연구보고서] 과정중심평가를 불안하게 보는 이유
- 관리자 2020-11-27 4896
- 2379
- [연구보고서] 누락된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 시대에 따라 달라지..
- 관리자 2020-11-27 5027
- 2378
- [연구보고서] 롤러코스터 타고 있는 “유아학교” 명칭
- 관리자 2020-11-27 4923
- 2377
- [연구보고서] ‘SKY 캐슬’, 다시 이야기 ①
- 관리자 2020-11-27 4978
- 2376
- [연구보고서] 지난 100년을 돌아보며 교육의 다음 100년 대계를 준비할 ..
- 관리자 2020-11-27 4728
- 2375
- [연구보고서] ‘Sky 캐슬’을 계기로 다시 생각해보는 공교육·사교육의 ..
- 관리자 2020-11-27 4787
- 2374
- [연구보고서] 자사고를 꼭 폐지해야 하나?
- 관리자 2020-11-27 4559
- 2373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2: 이른바 역량이라는 것
- 관리자 2020-11-27 4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