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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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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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6822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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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6885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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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16421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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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20763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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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20421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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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37297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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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45337
- 2372
- [연구보고서] 교육정책과 정무적 판단
- 관리자 2020-11-27 4734
- 2371
- [연구보고서] 학생들의 교과 어휘력 부진 실태 분석과 대책 탐색
- 관리자 2020-11-27 4670
- 2370
- [연구보고서] 아일랜드 전환학년을 통해 본 한국의 자유학기제와 오디세..
- 관리자 2020-11-27 4811
- 2369
- [연구보고서] 파파고시대의 영어교육, 원점부터 재검토해야
- 관리자 2020-11-27 4984
- 2368
- [연구보고서] 4개국 국제 인성비교에서 왜 한국이 전반적으로 꼴찌일까?
- 관리자 2020-11-27 4820
- 2367
- [연구보고서]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을 통합하자!
- 관리자 2020-11-27 4823
- 2366
- [연구보고서] 혁신학교 점수 성장률 더 높다고 볼 수 있나?
- 관리자 2020-11-27 4714
- 2365
- [연구보고서] [신년 칼럼] 기존의 낡은 개혁논의 중단하고 새로운 길(제4..
- 관리자 2020-11-27 4677
- 2364
- [연구보고서] 현장 체험, 현장에 의한 현장을 위한 정책을 향해
- 관리자 2020-11-27 4528
- 2363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 : 직업과 공포
- 관리자 2020-11-27 4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