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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연구보고서] 아동, 청소년 삶의 질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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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10-13
12940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정책 시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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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8
20010

- [기타] [행정안전부] 2025년 신분증이 스마트폰(모바일 신분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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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8-26
20665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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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31440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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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36049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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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35436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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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14
52584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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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60857
- 1654
- [연구보고서] 2010년 전국 청소년 위기 실태조사
- 관리자 2020-11-24 4556
- 1653
- [기타] 우리 교육개혁 성공 조건: ‘마이클 풀란’의 제안 재이해
- 관리자 2020-11-24 1257
- 1652
- [연구보고서] 청소년 자살 사후개입 매뉴얼 개발
- 관리자 2020-11-24 4758
- 1651
- [기타] [교육부의 ‘대입제도 국가교육회의 이송안’에 대한 논평]..
- 관리자 2020-11-24 1292
- 1650
- [연구보고서] 솔리언또래상담 학교운영모형 개발 ‐ 운영지침을 중심으..
- 관리자 2020-11-24 4668
- 1649
- [기타] 일본 새 수능시험의 ‘서술형’, 한국도 당장 도입 가능하..
- 관리자 2020-11-24 1319
- 1648
- [기타] 대륙열차, 잉여인간, 민주시민성, 교사혁명
- 관리자 2020-11-24 1294
- 1647
- [기타] 누가 교육을 망치고 있는가?
- 관리자 2020-11-24 1308
- 1646
- [기타] 교사의 눈으로 바라본 학생부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 관리자 2020-11-24 1307
- 1645
- [기타] 학종 폐지와 수능 비중 확대가 학교교육을 망치는 이유
- 관리자 2020-11-24 12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