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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매뉴얼]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실무자 업무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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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7-04
5776
- [연구보고서] [여성가족부] 2025 청소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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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9
9663
- [청소년 정책] 아동·청소년 온라인 성착취 피해 상담채널 「디포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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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6-17
9431
- [매뉴얼] 청소년포상제 운영 매뉴얼 및 홍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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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3-24
5119
- [청소년 정책] 『2025 청소년활동 안전법률상담』 지원사업 (2~12월)
-
관리자
2025-03-14
26028
- [청소년 정책] [여성가족부] 2025년도 청소년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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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5-01-14
33947
- 1650
- [연구보고서] 솔리언또래상담 학교운영모형 개발 ‐ 운영지침을 중심으..
- 관리자 2020-11-24 4278
- 1649
- [기타] 일본 새 수능시험의 ‘서술형’, 한국도 당장 도입 가능하..
- 관리자 2020-11-24 1100
- 1648
- [기타] 대륙열차, 잉여인간, 민주시민성, 교사혁명
- 관리자 2020-11-24 1088
- 1647
- [기타] 누가 교육을 망치고 있는가?
- 관리자 2020-11-24 1095
- 1646
- [기타] 교사의 눈으로 바라본 학생부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 관리자 2020-11-24 1092
- 1645
- [기타] 학종 폐지와 수능 비중 확대가 학교교육을 망치는 이유
- 관리자 2020-11-24 1046
- 1644
- [연구보고서] 취약청소년 자립지원 모형 개발
- 관리자 2020-11-24 4095
- 1643
- [기타] 2022년 이후의 새로운 대입전형 방안을 제안한다(Revised)
- 관리자 2020-11-24 1091
- 1642
- [기타] ‘대입시 개혁, 발상부터 확 바꾸자!’ (일본의 육성형 입..
- 관리자 2020-11-24 1088
- 1641
- [연구보고서] 인터넷중독 기숙형 치료학교 프로그램 개발 연구
- 관리자 2020-11-24 4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