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센터주요사업
  • 센터소식

센터소식

2022 전라북도청소년정책지원네트워크 1차 회의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3-28 09:54:59 조회수 : 603

안녕하세요!!

청소년과 미래를 잇는 성장지원플랫폼, 전라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입니다 :)

전라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가장 중요한 역할중 하나가 전라북도 청소년활동 현안과 관련한 정책 수립을 지원하고, 공동 목표 실현을 위한 청소년 관계기관 연계 협력 강화, 지역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연계하는 일을 수행하고 있는데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청소년정책지원네트워크는 전라북도 청소년 조직중 가장 넓은 영역을 아우르는 네트워크라고 할수 있습니다!!

올해 청소년정책지원네트워크는 총 8개의 직능단체 및 기관의 대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라북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 전라북도청소년지도사협회, 전라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전라북도청소년단체협의회, 전라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 전라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쉼터, 청소년성문화센터

이렇게 다양한 기관이 함께 연합하여 청소년정책수립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사업을 수행할 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올해는 다양한 사업에 모든 청소년영역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의견을 모으고

별도 실무자 TF팀을 구성하여 실무 네트워크로 운영하고자 하는 큰 틀에서 합의가 진행되었구요.

올해 모범지도자표창, 지도자대회, 동시지방선거 청소년 공약 발굴등에 대한 작업에 함께 동참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2022년 한해동안 전라북도의 청소년 현장의 모든 영역이 함께 시너지효과를 누릴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것 같아, 너무 기대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